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 이야기

금쪽상담소 박남정, 둘째 딸 박시우 출연 배우 지망생(+ 나이 가족 키 학력 프로필)

by 할인쿠폰코드 2023. 3. 4.

금쪽상담소 박남정, 둘째 딸 박시우 출연 배우 지망생(+ 나이 가족 키 학력 프로필)

박남정과 딸 박시우가 고민을 털어놨습니다. 3일 밤 9시 30분 방송된 채널A '금쪽 상담소'에서는 가수 박남정과 딸 박시우의 등장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전 국민을 들썩이게 했던 박남정의 재능을 그대로 물려받은 두 딸은 박남정을 자랑스럽게 했습니다. 박남정 첫째 딸 시은은 걸그룹 스테이씨(STAYC)의 메인 보컬을 맡고 있고 둘째 딸 시우는 연극영화과 대입 5관왕이 됐습니다.

 

 



박남정이 등장하자 이윤지는 "자식농사가 대박이 나서 부럽다"고 했습니다. 정형돈 역시 "자식 농사가 최고다"고 거들었습니다. 알고보니 박시우가 대학교 5군데나 합격을 한 것입니다. 박남정은 "제가 그러지 않아도 프린트를 해왔다"며 "어디 어디 합격했는지 알 수 있다"며 좋아했습니다.




박남정은 합격 통지서까지 공개하며 딸을 자랑스러워했고 이에 민망해진 박시우는 "자랑 그만하라"며 웃기도 했습니다. 박시우는 "결정은 한국예술종합학교로 가기로 했다"고 했습니다. 박나래는 "한예종은 성적도 좋아야 하는데 내신 성적이 어느정도였냐"고 했습니다. 이에 박시우는 "사실 성적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실기랑 병행해 열심히 준비했는데 평균 1.5정도"라고 했습니다.

이에 박남정은 "고등학교 입학 할 때도 1등으로 입학을 했었다"고 딸 자랑을 덧붙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 이상형이 아버지 박남정인지 묻자 박시우는 30%라며 "이상형은 키 큰 남자다"고 했습니다. 그러자 박남정은 "내가 키까지 컸으면 큰일 났을 것"이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이에 박시우는 또 "아빠같은 성격은 좋다"며 "가정에 충실하신 분"이라고 말했습니다.

 

 



영상을 통해 등장한 시은은 "동생이 대학 합격 전까지의 모습이 잊혀지지 않는다"며 "박시우가 스스로를 극으로 몰아넣는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시은은 "박시우가 정말 할 수 있는 한도 내에서는 극단적으로 수면욕과 식욕을 배제하면서까지 독하게 입시에만 몰두했다"며 "할 수 있는한 그것을 다 배제하고 운동도 3시간 씩 하더라"고 말했습니다. 박남정 역시 "박시우가 너무 공부에 꽂혀서 새벽이나 아침에 들어온다고 해도 토를 달지 않았다"며 "너무 애가 열심히 해서 그럴 수 없었다"고 했습니다.

박남정은 "너무 독할 때가 있어 아버지로서 걱정된다"며 "매일 밤을 새는 것은 물론이고 심지어 첫 차를 타고 학교를 가더라"고 말했습니다. 시은은 또 "그런 것 때문에 시우가 자주 아프고 면역력도 안 좋은 것 같아서 건강을 챙겼으면 좋겠다"고 걱정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박시우는 "대학교에 입학하고 싶다는 목표가 있으니 목표를 향해 가기 위해 갑작스럽게 생활 태도도 변하고 집에 늦게 들어가거나 못 들어갈 때도 많았다"며 "집에서 하면 침대가 있어서 자게 되니까 어느날은 시험 당일이 된 적이 있어서 그렇게 한 것"이라 말했습니다. 박시우는 또 공부를 하는 것에 대해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해 1등에 집착하게 됐다"며 "1등을 한 번 경험한 이후로 1등이 아니면 안 될 것 같았고 친구들에게 무시나 부정적인 편견이 생길까 더 무서웠다"고 고백했습니다.이어 "고등학교 1학년 첫 실기평가를 망친 이후 더 완벽함을 추구하게 됐다"고 털어놨습니다.

 

 


박시우는 배우가 꿈이라며 "아빠 박남정의 딸인 걸 주변에서 다 알고 있으니까 제가 항상 잘해야 하고 우리 가족을 망신시키면 안되니까 열심히 해야지 이런 생각을 계속 했다"고 말했습니다. 박시우는 이어 언니 시은을 언급하며 "어릴 때부터 언니가 아빠와 방송하는 걸 많이 봤지 않냐"며 "언니가 어린 나이에 '아빠 덕에 방송 나왔다' 이런 악플 때문에 상처받는 모습을 봤었고 그래서 '난 혼자 힘으로 데뷔해야지 절대 박남정 딸이란 키워드를 달면 안되겠다'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박남정은 "그래서 제가 설득도 했었다"며 "연예인 자녀라 당연히 넘어야 할 산이니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마라 그렇게 권유했는데 아주 단호했고 아예 근처도 못 오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박시우는 "여기 나오는 것도 처음에는 고민했는데 대학교 합격을 통해 제가 증명하지 않았냐"며 "그래서 사람들이 조금은 다른 시선으로 봐주지 않을까 해서 방송에 나오기로 한 것이다"고 고백했습니다.

 

 



박시우는 "연습생 생활, 드라마 촬영, 공부까지 뭐든 잘 해냈던 언니처럼 되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먼저 연예계 생활을 시작했던 언니에게 부모님의 관심과 걱정이 쏠렸던 것이 부러웠다"고 말했습니다.

 

 

 

 

박남정 나이 고향 키 가족 배우자 딸 학력

출생 : 1966년 4월 19일 (나이 56세) 서울특별시 용산구 만리동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밀양 박씨
신체 : 164cm, 55kg, A형
가족 : 부모님
          배우자 허은주(1974년생, 1999년 결혼-현재)
          장녀 박시은(2001년생)[3]
          차녀 박시우(2004년생)
학력 : 화곡초등학교 (졸업)
          화곡중학교 (졸업)
          상문고등학교 (졸업)
          성결대학교 (신학 / 중퇴)
데뷔 : 1988년 1집 앨범 <아! 바람이여>
종교 : 개신교 (예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