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송선 시구 켈리 시타 KBO 준플레이오프 KT 키움
트라이비 송선 시구 켈리 시타 KBO 준플레이오프 KT 키움
걸그룹 트라이비(TRI.BE)의 멤버 송선과 켈리가 2022 신한은행 SOL KBO 준플레이오프 5차전 키움 히어로즈와 KT 위즈의 경기에서 시구와 시타를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트라이비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인 송선이 시구를 맡았으며 서브보컬 켈리는 시타를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구와 시타를 앞두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송선은 ''평소 좋아하는 야구 경기에서 시구를 할 수 있게 되어 너무 영광스럽다''라고 말하며, ''키움의 우승을 바라는 마음으로 시구를 할 예정''이라 소감을 밝혔습니다. 대만 출신의 켈리는 ''영광스러운 자리에 불러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은 결과 있을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LE 그리고 유니버설 뮤직 그룹이 함께 제작한 7인조 걸그룹인 트라이비는 한국인 4명(송선, 진하, 현빈, 소은), 대만인 2명(켈리, 지아), 일본인 1명(미레)으로 이루어진 다국적 걸그룹입니다. 팀명 트라이비(TRI.BE)는 완벽함의 상징 트라이앵글의 약자 TRI와 존재를 뜻하는 BE를 합성한 명칭으로 완벽한 존재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2021년 2월 16일 싱글 1집 TRI.BE Da Loca로 연예계에 데뷔한 트라이비는 이후 싱글 2집 CONMIGO와 미니 1집 VENI VIDI VICI를 발매했으며 현재는 8월 9일에 발매된 싱글 3집 LEVIOSA의 KISS와 In The Air로 많은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트라이비의 송선과 켈리가 시구 시타를 맡은 2022 SOL KBO 준플레이오프 키움 히어로즈와 KT위즈의 경기는 현재 5판 3 선승 중 마지막 5번째 경기로 이 경기에서 승리한 팀이 10월 24일부터 진행되는 플레이오프에서 경기를 뛸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