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사칭주의 (+계정, 결혼 한영 나이차 군대 행사비)
가수 박군이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사칭 계정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박군은 10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SNS에서 저를 사칭해 지인과 팬분들께 디엠 및 팔로우 신청을 하는 계정이 있어 주의 말씀드린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박군 사칭주의 사진에는 박군의 사칭 계정을 캡처한 화면이 담겨 있습니다. 박군은 자신의 계정과 사칭 계정의 아이디를 짚은 뒤 “피해 주의하시고 혼란 없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린다”라며 “사칭계정이라고 신고와 차단도 부탁드린다”라고 적었습니다.
또한 박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은 parkkoon1547이며 사칭계정은 _parkkoon1547로 혼란없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리겠다며 실제 박군의 인스타그램 계정과 굉장히 비슷하게 만들어진 사칭계정을 조심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또한 법적 대응합니다. 벌 받아요 언젠가 꼭이라고 말하며 사칭계정에 대한 법적 대응도 예고했습니다.
특히 사칭 계정은 프로필 사진과 ‘안녕하십니까 트롯특전사 박군 입니다’라고 시작하는 자기 소개 문구까지 박군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슷하게 따라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어제 차단 신고 다했어요.공지도 올라오고 해서 다 잘아실거라 믿어요" , "사칭 하는 사람들 처벌은 꼭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별 사람이 다있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박군은 2019년에도 자신을 사칭한 인물로 곤욕을 치른 바 있습니다. 당시 SNS, 유튜브, 노래교실, 댄스학원, 술집 뿐만 아니라 일반 음식점이나 길거리에서 ‘한잔해’ 가수라고 활동을 하는 인물이 있었으며 소속사는 가수가 '박군'으로 되어있으니 사칭한 인물을 주의해달라는 당부를 했던 적이 있습니다. 이상 박군 사칭주의 관련소식이었습니다. 아래에 박군 관련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박군 한영 결혼 나이차
박군과 한영은 2022년 4월26일 결혼했습니다. 박군과 한영은 SBS FiL 프로그램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서 MC로 활약하며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결혼 발표 당시 박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혼자 외롭고 쓸쓸하지 않게 좋은 사람 만나 좋은 가정 꾸리고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는 가족님들의 말씀들을 항상 마음에 담고 있었다. 짧은 연예인 생활 동안 정말 많은 사랑과 기회가 주어져 앞만 보고 달렸지만, 뒤에 찾아오는 공허함과 여러 가지 안 좋았던 일들 때문에 꿈이 흔들렸다”라며 “그때마다 옆에서 잡아주고 위로해 주던 한영 씨와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되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영 역시 “동료로 만나 힘들고 아픈 시간을 서로 격려하고 위로하며 연인이 되었고, 이제 가족이 되어 서로를 아껴주고 지켜주고자 한다”라며 “세상에 둘도 없을 것 같이 착하고 바른 이 사람과 서로 기대고 보듬어주면서 또 나누며 열심히 잘 살겠다”라며 박군과의 결혼소감을 전한바 있습니다.
박군과 한영은 8살의 나이차를 뛰어넘은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한영은 1978년생으로 올해 45살, 박군은 1986년생으로 37살입니다.
박군 군대 특전사
박군은 증평읍에 위치한 제13특수임무여단(공수부대)에서 14년 8개월 간 군대생활을 하며 증평과 인연을 맺었습니다. 이에따라 최근 박군은 증평군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했습니다. 홍보대사 임기는 3년으로 군정홍보 콘텐츠 제작, 지역축제 및 기념행사에 참석하는 등 증평을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박군 행사비
최근 트로트가 인기를 끌면서 트로트가수 행사비가 언론을 통해 많이 공개되고 있습니다. 보통 가수들이 행사를 하면 기본적으로 노래 3곡에 앵콜곡 1곡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박군은 회당 1000만원~1200만원 행사비를 받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행사비는 정가가 있지만 여러 가지로 지인이나 지방 할인 등이 있어서 조금씩은 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이상 박군관련 소식이었습니다. 박군은 최근 SBS ‘공생의 법칙2’에 출연했으며 현재 LG헬로비전 '장윤정의 도장깨기 전 국민 가수 만들기'에 출연 중입니다. 박군은 내달 12일 창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트롯페스티벌 - 창원’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