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로운 이야기

테이 5월 결혼, 예비 신부 1살 연하 비연예인 (+ 나이 본명 직업 학력 프로필)

할인쿠폰코드 2023. 4. 17. 15:48

테이 5월 결혼, 예비 신부 1살 연하 비연예인 (+ 나이 본명 직업 학력 프로필)

가수 겸 뮤지컬 배우 테이(40, 본명 김호경)가 오는 5월 29일 결혼합니다. 소속사 FUN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7일 오후 “테이가 내달 29일 경기도의 한 골프장에서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리는 것이 맞다”라고 테이 5월 결혼 소식을 밝혔습니다. 테이의 결혼식 장소는 골프장에 있는 웨딩홀입니다.

테이는 앞서 이날 자신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존경하고 소중한 사람을 만났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 사람과 부부의 연을 맺으려 합니다”라고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테이는 예비 신부와 6년간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테이는 예비 신부에 대해서 “지인 모임에서 처음 만난 이 친구는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대화를 신중히 하는 사람이었다. 어릴 때부터 쌓아 올린 지독한 성실함에 인간적으로 존경하게 됐다”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맏이로써 가족을 생각하는 동질감과 일찍부터 시작한 외로운 사회생활 등의 공감으로 가까워졌고, 어릴 때부터 강인하게 살림을 맡아서 차곡차곡 쌓아 올린 지독한 성실함에 인간적으로 존경하게 됐다"라며 "그렇게 곁에서 배우고 나누고 격려하며 여섯 해를 넘기게 됐다"라고 예비 신부에게 느낀 감정에 대해 얘기했습니다.

 

 

 


테이는 "닮은 것은 너무 닮아서 재밌고, 다른 것은 너무 달라서 치열한 시간들이 미안함과 감사함으로 켜켜이 쌓여 단단해진 지금, 두 사람 다 마흔즈음 다다라서야 큰 결심을 하게 됐고, 더 늦기 전에 이곳의 가장 소중한 그대들에게 떨리는 마음으로 전한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아울러 테이는 친구나 가족들에게도 아직 전부 소식을 전달하지 않은 지금이라 아직 어색하고 떨린다"면서 "부디 그대들의 귀한 마음으로 축복과 격려해 준다면 잊지 않고 건강하고 성실한 모습으로 보답하며 살아가겠다"라고 당부했습니다.

 



2004년 데뷔한 테이는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닮은 사람' '사랑은… 하나다' '그리움을 사랑한 가시나무' '그리움을 외치다' 등의 히트곡을 냈습니다. 2012년 뮤지컬 '셜록홈즈'를 시작으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고 2018년 자신의 이름을 딴 햄버거 가게를 오픈하는 등 음반·뮤지컬·요식업 등 다방면으로 활동 중입니다. 또한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 서울 강남구 SAC아트홀에서 6년만에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테이 나이 본명 직업 학력 프로필

테이는 대한민국의 가수입니다. Tei는 '당신'을 의미하는 프랑스어 Te와 '나'를 의미하는 영어 I의 합성어입니다.

 

 

본명 : 김호경 (金鎬京)
출생 : 1983년 4월 4일 (나이 40세) 경상남도 울산시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84cm, 79kg, A형(Rh-)
가족 : 부모님, 남동생,아내
학력 : 울산중앙고등학교 (졸업)
          경남대학교 (건축학 / 학사)
          경남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 석사)
데뷔 : 2003년 MTV코리아 '테이월드'
직업 : 가수, 뮤지컬 배우, 연극배우, 라디오 DJ, 크리에이터
소속사 : FUN한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 핸섬피플
병역 : 대한민국 육군 제3야전군사령부 병장 만기전역
(2012년 9월 11일 ~ 2014년 6월 10일)
종교 : 무종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