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 이야기

최수종 세컨하우스 출연확정 (+하희라 주상욱 조재윤)

by 실속정보박스 2022. 10. 13.

배우 최수종, 하희라, 주상욱, 조재윤이 ‘세컨 하우스’ 출연 확정했다는 소식입니다.  

10월 12일 ‘세컨 하우스’ 측은 “10월 말 첫 선을 보이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세컨 하우스’는 각본 없는 순도 100% 리얼리티로, 스타들의 전원생활 도전기를 통해 힐링과 재미를 전한다. 도시를 벗어나 쉼을 향한 현실판 ‘포레스트’를 그리는 내용으로, 스타들의 자급자족 슬로우 라이프를 담아내는 예능이다”라고 밝히며 최수종 세컨하우스 출연 소식도 함께 전했습니다.

최수종 세컨하우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 최수종-하희라 부부와, 연예계 대표 절친인 주상욱-조재윤이 ‘세컨 하우스’ 만들기에 함께 출연하게 됩니다.   

결혼 29년 차임에도 달달한 부부애를 과시하는 최수종-하희라는 ‘세컨 하우스’를 통해 진정한 휴식과 행복이 무엇인지 찾아가고, 결혼식 사회를 봐줄 만큼 남다른 우정을 쌓아온 주상욱-조재윤은 절친 케미를 통해 좌충우돌 행복 찾기에 나서는 여정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예정입니다.


 

KBS의 새 예능 ‘세컨 하우스’에서는 출연자에게 어느 시골의 ‘빈집’이 주어지고, 수개월 동안 출연자가 직접 계획하고 고치고 꾸미며 셀프 안식처를 완성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로망으로 가득 채워진 힐링 하우스에서의 쉼을 통해 시청자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단 하루만이라도 훌쩍 떠나서 쉬고 싶은 현대인에게 위로와 용기를 건네고 지친 일상을 달래줄 프로그램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매년 전국 농어촌의 빈집이 늘어나면서 사회적인 관심이 필요한 요즘, ‘세컨 하우스’에서는 시골의 빈집을 재생해 새로운 삶을 담는 공간으로 되살리는 의미 있는 과정을 담아 더욱 뜻깊은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에서 오랜시간 MC로 활약하며 '연예계 대표 잉꼬커플'다운 모습들을 보여온 바. '세컨하우스'에서 또 어떤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한편, 로망을 현실로 그려낼 스타들의 전원생활 도전기 ‘세컨 하우스’는 최근 첫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으며 오는 10월 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