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 이야기

백호 기상캐스터 깜짝 변신 이유

by 실속정보박스 2022. 10. 13.

백호가 일일 기상캐스터로 깜짝 변신했습니다. 백호는 10월 13일 오전 생방송된 YTN ‘뉴스 LIVE’에 출연해 홍나실 기상 캐스터와 함께 호흡을 맞춰 오늘의 날씨를 전했습니다. 백호 기상캐스터 변신은 예고에 없던 등장으로, 백호의 공식 SNS를 통해 출연 소식이 기습 공지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백호 기상캐스터

 

 

 

 



이날 야외 스튜디오에서 캐주얼한 수트 차림으로 깜짝 등장한 백호는 “오늘은 비 소식 없이 쾌청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다”라고 차분하게 날씨 소식을 전하며, “오늘 일일 기상캐스터를 맡은 가수 백호다. 솔로 데뷔를 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을 만나게 되었다”라고 인사를 건넸습니다. 이른 오전 시간에도 불구하고 백호의 등장에 야외 스튜디오 앞이 인파로 가득 차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백호는 이어 ‘절대영도’를 의미하는 앨범명 ‘앱솔루트 제로(Absolute Zero)’를 소개하며 “모든 물질의 저항이 없어지는 ‘절대영도’에서는 어떤 움직임도 투명하게 투영되는 만큼, 솔로 아티스트 백호만의 온도를 담아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백호 기상캐스터 깜짝 변신 이유는 이번 앨범의 ‘온도’라는 키워드를 날씨와 연계해 일일 기상캐스터로서 뉴스 출연이 성사된 것이었습니다.

 

 

 

 



일일 기상캐스터로 변신한 백호는 전에 없던 특별한 방송 출연으로 보는 이들에게 신선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였습니다. 백호는 성공적인 기상캐스터 활약은 물론, 즉석에서 시청자와 인터뷰까지 진행하는 등 능수능란한 진행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백호는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날에는 감기에 걸리기 쉽다. 따뜻한 겉옷 챙기시고, 백호의 타이틀곡 '노 룰즈(No Rules)’와 함께 건강한 가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날씨예보와 신곡 홍보까지 소식을 전했습니다.

 

 

 

 



지난 12일 오후 6시 발매된 백호의 타이틀곡 ‘노 룰즈’는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벅스에서 실시간 차트 1위(12일 23시 기준)를 기록하며 솔로로서 좋은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미니 1집 ‘앱솔루트 제로’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총 6개 국가/지역 1위를 기록, 총 10개 국가/지역에서는 TOP10에 자리하며 국내외 인기 몰이에 나서고 있습니다.

 



기상캐스터로 깜짝 변신한 백호는 이날 오후 6시 생방송되는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노 룰즈’무대를 최초 공개합니다. 의자 오브제를 활용한 퍼포먼스를 예고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