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 이야기

박소진 출연확정(+ 연애에 진심인 편, 걸스데이 해체)

by 할인쿠폰코드 2022. 11. 4.

박소진 출연확정(+ 연애에 진심인 편, 걸스데이 해체)

그룹 걸스데이 멤버 겸 배우 박소진이 ENA 새 드라마 '연애에 진심인 편'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11월 4일 복수의 언론사 따르면, 박소진은 ENA 새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연애에 진심인 편'(가제)에 출연확정 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박소진 출연확정

 

 

 

 



박소진 출연확정한 '연애에 진심인 편'은 연애 코치와 마성남이 연애에 대한 모든 것을 이야기하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 드라마입니다. 앞서 올 상반기 공개된 ENA IP라인업에 언급된 작품이기도 합니다. 연애에 진심인 편은 2023년 상반기 공개를 목표로 촬영을 진행 중인것으로 전해졌으며 앞서 유인나, 윤현민, 주상욱이 출연을 결정하고 촬영중에 있습니다.

 



그룹 걸스데이로 데뷔해 배우로 전향한 박소진은 드라마 '스토브리그', '더 킹: 영원의 군주', '나를 사랑한 스파이',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 '별똥별', '환혼' 등 다양한 작품에서 쉴 틈 없이 열연을 펼치며 연기자로서 필포그래피를 쌓아갔습니다. 최근에는 디즈니+ 시리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에서 인상적인 열연을 펼치며 연기 내공을 드러내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특히 최근 종영한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박소진이 가슴 따듯한 종영 소감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는 성공을 위해 무엇이든 물어뜯는 독종 변호사 노착희(정려원 분)와 꽂히면 물불 안 가리는 별종 변호사 좌시백(이규형 분), 극과 극인 두 변호사가 함께 일하며 맞닥뜨리는 사건 속 숨겨진 진실을 추적하는 법정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소속사 눈컴퍼니를 통해 박소진은 “이연이가 혼자만의 비밀로 궁지에 몰려 어떤 시선으로 주변을 바라보고 살아왔는지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볼 수 있던 시간이었다”는 뜻깊은 종영소감을 전했습니다. 또, “외롭고 괴로운 이연이를 부모의 마음으로 살펴준 오만석 선배님, 그리고 촬영할 때마다 아끼는 마음으로 배려해주신 정려원 선배님께 감사하다”며 함께 호흡을 맞춘 선배 배우들을 향한 감사의 말을 남기며 드라마 종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상 박소진 출연확정 소식이었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떠오른 ENA의 기대작 '연애에 진심인 편'에 합류하는 박소진이 이번 작품에선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주목됩니다.

 

 

걸스데이 해체?

과거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소속의 4인조 걸그룹인 걸스데이의 원년 멤버는 소진, 지선, 지해, 지인, 민아였는데 지선과 지인이 탈퇴하고 싱글 2집‘Girl's Day Party #2’부터 유라와 혜리가 새로 들어왔습니다. 싱글 5집‘Girl's Day Party #5’ 때 지해가 탈퇴하여 현재 소진, 유라, 민아, 혜리의 4인 체제가 완성되었습니다.

 

 

 

 

 

2010년 싱글 ‘Girl's Day Party #1’으로 데뷔했으며 2013년 발표한 ‘기대해’로 난생 처음 1위 후보에 오르는 영광을 받기도 했습니다. 걸스데이는 후속곡 ‘여자 대통령’으로 인기가요에서 데뷔 3년만에 최초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얻게되고 2014년 연초부터 대히트한 ‘Something’과 그해 여름에 발표한 ‘Darling’으로 각종 음악방송 1위를 휩쓸면서 단숨에 메이저 걸그룹 대열에 합류, 이후 '군통령'으로 불리며 대중들에게 큰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지만 2019년 2월 리더 소진을 시작으로 멤버들의 계약이 만료되고 다른 멤버들도 마찬가지로 재계약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히면서 모든 멤버들의 계약이 종료되어 각자의 길로 가게 되었습니다. 소진은 ‘눈컴퍼니’와 계약하며 연기활동으로 전향했습니다.

 

걸스데이는 팀의 해체는 없다고 밝혔지만 멤버들이 소속사가 모두 갈라진 상태에서 정상적인 활동을 하기 어려워 이름만 유지한 채 개인활동에 집중하는 상황입니다. 소진에 이어 유라는 ‘어썸이엔티’, 민아는 ‘유본컴퍼니’와 계약했습니다. 이후, 혜리도 신생 기획사인 ‘크리에이티브 그룹 ING’와 계약하면서 9년여 간의 활동이 마무리되었습니다. 하지만 걸스데이는 이후에도 끈끈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2020년 7월 걸스데이 10주년을 맞아 한자리에 모여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단체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