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 이야기

샤키라 새치기 +탈세 및 피케 외도 및 프로필

by Clever Story 2022. 11. 2.

샤키라 새치기 +탈세 및 피케 외도 및 프로필

라틴팝의 여왕 샤키라가 새치기 논란으로 비난을 사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페이지식스를 비롯한 현지 여러 언론들은 "두 아이와 함께 놀이공원을 방문한 샤키라가 새치기를 했다"고 일제히 보도했습니다. 이들이 보도한 바에 따르면 샤키라는 지난달 30일 두 자녀 샤샤와 밀란을 데리고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있는 놀이공원에 방문한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당시 놀이공원은 할로윈 행사가 함께 진행되고 있었기 때문에 평소보다 훨씬 많은 인파가 몰린 상태였고 이때문에 일부 놀이기구는 대기시간이 90분에 달하기도 했던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타워 오브 레코드를 타기 위해 90분의 대기시간을 기다릴 수 없었는지, 샤키라는 결국 자신의 두 아이 그리고 두 명의 보안요원과 함께 몰래 새치기를 한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당시 현장에 있던 사람들, 새치기를 목격한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샤키라에게 줄을 서라고 많은 사람들이 소리쳤지만 샤키라는 꿈쩍도 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미안한 표정 조차 짓지 않았던 것으로나타났습니다.

 

 

 

 

 

 

이와 관련해 샤키라 측은 아직까지도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목격자였던 한 현지 기자는 인터뷰를 통해 “자녀들이 무엇을 보고 배우겠냐”라며 분노하기도 했습니다.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원더우먼 복장을 입은 모습을 올렸던 샤키라는 ''어릴적 꿈이었던 슈퍼 히어로 원더우먼 코스튬'' 이라는 글을 함께 게시했었는데 이를 본 사람들은 슈퍼 히어로가 새치기 하는 모습은 처음본다며 비아냥대기도 했습니다.

 

 

 

 

 

샤키라를 둘러싼 논란은 이뿐만이 아닌데요. 지난 2012년부터 2014년까지 1450만 유로(약 203억원)를 내지 않은 혐의로 스페인 검찰에 기소됐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결백을 호소했지만 스페인 검찰은 샤키라가 사실상 2011년부터 스페인으로 이주했음에도 불구하고 세금을 내지 않기 위해 바하마에 과세 목적 거주지를 유지한것으로 판단한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따라 스페인 검찰은 지난 7월 양형 거래를 거부한 샤키라에게 징역 8년과 함께 벌금 2천380만유로(약 326억원)를 구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샤키라는 이에 대해 자신은 2015년부터 스페인에서 거주하기 시작했고, 그전에 발생한 수익에 대한 세금은 낼 필요가 없다고 주장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따라 샤키라는 바르셀로나 Esplugues de Llobregat에서 6건의 세금 사기와 관련된 재판을 진행하게될 예정입니다.

 

 



라틴 팝 가수 중에서 가장 성공한 아티스트 중 한명이자 라틴 팝의 여왕인 샤키라는 지난 2011년 10살 연하의 축구 선수 제라르 피케를 만나 2명의 자녀까지 가지게 되었습니다. 라틴계 베컴 부부로 통하며 잉꼬부부같은 모습만을 보였던 두 사람이었지만 피케가 외도를 하게 되면서 지난 6월 사실혼 관계에 종지부를 찍게 되었습니다. 올해 7월 두사람이 재결합을 원해서 계약조건을 걸고 재결합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었지만 아직까지 공식적으로 알려진 바는 없는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프로필>

 

본명 Shakira Isabel Mebarak Ripoll
       샤키라 이사벨 메바라크 리폴
출생 1977년 2월 2일
       콜롬비아 아틀란티코 주 바랑키야
국적 콜롬비아
직업 싱어송라이터, 감독, 프로듀서, 안무가, 배우, 자선가
장르 팝, 라틴, 락
소속 Columbia Epic RCA Sony Music Latin
데뷔 1991년 1집 《Magia》
자녀 아들 밀란 피케 메바라크(2013년생)
       아들 사샤 피케 메바라크(2015년생)
파트너 안토니오 데 라 루아(2000년 ~ 2010년)
          제라르 피케(2011년 ~ 2022년)
신체   157cm, 53kg, A형[4]

댓글